2015년 2월 23일 월요일

★2월24일 [세리에A] 칼리아리 VS 인터밀란★

★2월24일 [세리에A] 칼리아리 VS 인터밀란★





칼리아리(4-3-3)
*예상선발: 브르키치, 곤살레스, 로세티니, 카푸아노, 아벨라르, 데세나, 콘티, 엑달, 코수, 사우, 코프
*결장예상: DF 발자노
홈팀 칼리아리는 토리노전에서 무승부를 기록하며 급한 불을 껐다. 선제골을 넣자마자 실점했으나 결국 밀리면서도 버텨낸 칼리아리다. 하지만 수비라인에서 매경기 실점을 반복하는 패턴이 줄곧이어지고 있는상황이다.  DF 발사노는 여전히 부상중이다. 지난 경기 라인업에서 크게변화는 없을듯... 수비침체중인 칼리아리의 분위기를 반전시킬 만한 카드를 찾기가 쉽지 않다. 다만 1주일간의 휴식을취한 칼리아리의 체력적인부분이 경기에 어떻게 작용될지가 관건이다!!

인터밀란(4-2-3-1)
*예상선발: 카리소, 산톤, 라노키아, 주앙, 도두, 메델, 에르나네스, 샤키리, 코바치치, 포돌스키, 이카르디.
*결장예상: DF 담보르시오, 나가토모, 안드레올리, 조나탄, GK 한다노비치
원정팀 인터밀란은 주중 셀틱 원정에서 난타전 끝에 무승부를 거뒀다. 전반에만 3골을 넣고도 승리를 가져가지 못한 인터밀란이다. 연승흐름은 마감했으나 소기의 성과를거둔 인터밀란!!. 캄파그나로의 자책골 등 운이 따라주지 않은 면도 있지만, 수비라인의 집중력이 떨어졌다는 점을 부인하기는 힘든 승부였다. 93분의 실점이 아쉽기는 했다. 그래도 근래 공격력은 확실한 모습이다. 원정 페이스도 괜찮다. DF 안드레올리, 디암브로시오, 나가토모, 호나탄은 여전히 부상중이다. 여전히 풀백 옵션이 다소 아쉽기는 하나 근래 라인업에 큰 이상은 없다.

최종 Tip
1주일을 쉰 칼리아리는 체력적 우위뿐만 아니라 홈이점까지 안고 있다. 3일만에 다시 원정승부를 치러야 하는 인터밀란 입장에선 충분히 부담감을 느낄만하다. 하지만 전체적인 역량이나 최근의 득점흐름등을 따져보면 그래도 인터밀란이 유리한 결과를 얻을가능성이 높은 경기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